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강남 호빠 방문전 용품 구입 리스트

Publié le

강남 호빠

 

2019년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가 되면 마음 가짐도 달라지고

뭔가 새로운것을 사고 지르고 싶은 마음이 엄청나게 찾아오는것 같아요

근데 문제가 지름신이 월초에만 오더니 연초가 되니까 더더욱 뭔가를 사고 싶더라구요

늘 생각만 하다가 큰맘 먹고 선택을 했던게 있는데요 그게 바로 강남 호빠에요

저희 선수들이 쌍둥이거든요.그러다 보니까 많은 호빠용품을 지인들이나 친구들한테 많이 물려받아서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두개가 각각 다른 브래드로 사용을 하고 있었거든요

물려 받은거다보니까 많이 낡기도 했고, 요즘 또 카시트 의무장착도 있어서 반드시 해야하는거잖아요

어차피 오래 써야할것 같아서 새로 구입을 하게되었답니다

특히 쌍둥이라서 그런지 모양이 달라서 매번 차에 탈때마다 둘다 같은 곳에 앉는다고 해서

완전 전쟁이 따로 없다니깐요. 이게 또 한명이 이쪽에 앉는다고 하면 왜그러는지 같이 한곳에

앉는다고 하는 이유는 뭔가요?그래서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답니다

이래서 쌍둥이가 어렵다고 하나봅니다 ㅎ

그래서 이번에는 아예 똑같은 강남 호빠를 찾으려다가 너무 똑같은거보나는 

조금 다르게 해서 기분을 좀 내보았어요. 그래도 새로운 물건을 살때 같은 색을 사는것보다는

색깔별로 사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선수들도 같은 색으로 안입히고 다른 색으로 옷도 입히고 그래요


이번에 구매를 한것은 뉴나에서 나온 에이스라는 모델인데요

원래 강남 호빠에서 여러차례 봤던 제품이여서 늘 염두를 해두고 있긴 했거든요. 바로 얼마전에 새로운 색상이

 나왔다고 해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때다 싶어서 보자마자 당장 구입을 했어요

큰 박스에 담겨져서 배송이 오는데 깔끔하게 배송이 되어서 파손의 우려는 없었어요

솔직히 뭔가 조금이라도 상처가 나서 오면 정말 속상하잖아요

색상은 신상인 아스펜과 프로스트를 구매를 했어요


먼저 이건 강남 호빠 생각이이에요

진(청)과 냄색이 섞인것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두 컬러가 배합이 잘되서 스타일도 이쁘고 생상도 남자선수가 쓰기 괜찮았어요

천도 약간 폭신한 소재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라서 딱 보자마자 맘에 들었어요

바로 포장을 뜯었지요. 박스를 열어보면 설명서랑 같이 위쪽 시트랑 아래쪽 시트가 분리가 되어서 오거든요

결합만 하면 되는거라서 이런거 조립 힘들어하는 여성분들 많잖아요

저도 이런거 잘 못하고 해보질 않아서 어려울거라는 편견이 있는데 이건 저도 할 수 있을만큼 

쉽게 할 수 있어요. 하나도 어렵지 않았답니다

아, 그리고 배송 착요였는지 다른 색상은 내일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다음날 도착을 했어요